북가주 성령쇄신 봉사회 일일피정 – 로스가토스 프리젠테이션 센터 2014년 3월15일(토)
북가주 성령쇄신봉사회(지도=한승주 스테파노 신부, 회장=신주희 미카엘라)는 3월 15일 (토) 로스가토스 프리잰테이션 센터에서, 봉사자 일일 피정을 가졌다, 이날 피정에서는 오전에 미사와 신부님의 일치의 여정이란제목으로 강론말씀이 있었고, 점심식사후에 최동원 교육부장의 제2차 바티칸 공의회 문헌의 강의 및 소구릅 토의 및 전제 구릅토의 가 있었다, 이날 일일 피정에는 5개성당 50여명의 각성당 성령기도회 회원들및 북가주 성령쇄신 봉사회 임원들이 참석하였다.
한편 북가주 성령쇄신 봉사회는 오는 8월 성령대회(8월 9일 (토) 8:00-9:00 제 20차 성령대회:새크라멘토 본당, 주제 :보라, 내가 모든것을 새롭게만든다.(묵시록 21:5))에 차동엽로베르또신부 =인천교구, 미래사목 연구소 소장 을 강사신부님으로 초빙할 예정이며, 성령대회를 위한 중재기도단 구성되어, 매주 묵주기도(주 50단), 성체조배(주 한시간), 심령기도(매일 15분 이상), 미사참배(주 2회 이상)을 목표로 삼고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고있으며 특별히 각 가정들과 아픈이들을 위한 기도 지향도 포함하고있다.
성령쇄신봉사회는 매년 3월 봉사지 일일 피정, 8월 성령대회, 10월 성장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. -홍보부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