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가주 성령쇄신 봉사회는 2022년 8.4일-8.6일 동안 2박 3일간의 기초 성령 세미나를 총 37명이 참가한 가운데, 천주교 산호세 한국 순교자 성당(Holy Korean Martyrs Catholic Church (1523 McLaughlin Ave, San Jose, CA 95122)/Vallombrosa Center, 250 Oak Grove Ave, Menlo Park, CA 94025 USA에서 개최하였다.
초빙 강사는 윤민재 베드로 신부(수원교구 상촌 본당) 가 피정 지도를 맡았다. 총 8강의로 세미나가 있었고, 묵상회 소개, 하느님의 사랑, 구원자이신 예수, 새생활의 원천이신 성령, 하느님의 선물을 받으려면, 성령 충만을 위한 안수기도, 성장의 비결, 그리스도와의 일치에 관한 내용이었다.
이번 피정에 참가한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의 전지형 알렉스 형제는 이번 기초 성령 세미나를 통하여 영적인 성장을 많이 하였고, 하느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했으며, 이웃과 나눔의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. 박미아 마가렛(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) 자매는, 주님께서 주신 사랑과 은총을 간직하면서 받은 성령의 은사와 선물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.
-홍보부-
(사진제공: 박미아 마가렛)
(사진제공: 전지형 알렉스)